벨로다인 라이다, 방갈로르에 인도 디자인 센터 신설

이 센터는 센서와 소프트웨어 혁신에 크게 역점을 두고 있는 벨로다인의 지속적 사업 성장을 촉진

2021-06-25 17:10 출처: Velodyne Lidar, Inc. (나스닥 VLDR)

벨로다인의 라이다 센서와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자동차, 산업 및 스마트 인프라 솔루션을 위한 필수적인 기술을 제공한다

새너제이,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벨로다인 라이다(Velodyne Lidar, Inc.)(나스닥: VLDR, VLDRW)가 방갈로르에 인도 디자인 센터(India Design Center)를 신설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 센터는 전 세계 시장에서 안전한 이동성과 스마트한 지역사회를 발전시켜 생활을 변혁하는 라이다 센서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기 위한 벨로다인의 성장 전략을 더 촉진하게 된다.

인도 디자인 센터는 고객 중심의 솔루션을 창출하는 첨단 기술 연구개발을 위해 새너제이에 있는 엔지니어링 팀과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이다. 벨로다인은 이 센터를 방갈로르에 둠으로써 전 세계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확대되고 있는 자동차 관련 제품을 개발하는데 전문 기술을 가진 인재가 풍부한 생태계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 센터는 벨로다인으로 하여금 인도에 기반을 둔 다수의 자동차 개발 센터들과 긴밀하게 협조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인도 디자인 센터는 하드웨어, FPGA(필드 프로그램가능 게이트 어레이), 내장형 소프트웨어, 기판 설계, 시스템 엔지니어링, ASIC(주문형 집적회로), 인식 소프트웨어, 기능적 안전성, 사이버 보안 및 기타 연관 분야의 엔지니어링 인재 팀을 양성하는데 역점을 둔다. 이 센터는 벨로다인의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 겸 인도 디자인 센터 상무이사로 합류한 파르타사라티 나라심한(Parthasarathy Narasimhan)이 이끌 예정이다. 나라심한은 가장 최근에 오픈실리콘(OpenSilicon)에서 디자인 팀을 꾸린 것을 포함해 다수의 엔지니어링 그룹에서 디자인 팀을 구성 및 확대하는데 많은 경험을 갖고 있다.

이 센터는 연구개발 활동 외에 인도에서 라이다 기반 자동차 및 새로운 이동성 솔루션 관련 고객 및 파트너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벨로다인은 자동차, 보행자, 자전거 탑승자를 포함한 모든 도로 사용자들의 생명을 구하고 상해를 방지하기 위한 더 안전한 이동성을 가능하게 하는데 크게 역점을 두고 있다. 벨로다인의 라이다 센서와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자동차, 산업 및 스마트 인프라 솔루션을 위한 필수적인 기술을 제공한다.

아난드 고팔란(Anand Gopalan) 벨로다인 라이다 최고경영자(CEO)는 “벨로다인의 라이다 기반 센서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다양한 산업을 변혁시키고 있는 자동차 기술을 혁신하고 안전성을 향상시키는 기폭제”라며 “인도 디자인 센터를 개설함에 따라 새너제이에 있는 세계 최상급의 팀을 보완할 최고의 엔지니어링 인재를 충원해 우리가 중단 없는 혁신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또한 라이다 기반 안전과 자동차를 인도 시장과 도로에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벨로다인 라이다(Velodyne Lidar) 개요

벨로다인 라이다(나스닥: VLDR)는 실시간 서라운드 뷰 라이다 센서를 발명해 자율 기술의 새 시대를 열었다. 벨로다인은 라이다 분야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방대한 획기적 라이다 기술 포트폴리오로 세계적 명성을 얻었다. 벨로다인의 혁신적 센서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자율 주행 차량,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로봇 공학, 무인 항공기(UAV), 스마트 시티, 보안 등 광범위한 산업계의 요구를 맞출 유연성·품질·성능을 제공한다. 벨로다인은 부단한 혁신을 통해 모두를 위한 안전한 이동성을 발전시켜 삶과 커뮤니티를 변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velodynelidar.com 를 참조하면 된다.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 미국 증권민사소송법의 ‘면책’ 조항에 따른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는 과거 사실이 아닌 모든 진술과 벨로다인의 목표 시장, 신제품, 개발 노력, 경쟁 등에 관한 진술이 포함되나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에서 사용된 ‘추정하다’, ‘예측하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전망하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믿다’, ‘도모하다’, ‘~일 수 있다’, ‘~할 것이다’, ‘~해야 한다’, ‘미래’ 등의 단어와 이러한 단어의 변형 또는 유사 표현(또는 이러한 단어 및 표현의 부정형)은 미래예측진술을 식별하기 위한 것이다. 이들 미래예측진술은 미래 성과, 여건이나 결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여러 알려진 또는 미지의 위험과 불확실성, 가정, 상당수가 벨로다인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기타 중요 요소를 수반하며 이는 실제 결과와 미래 예측에 거론된 내용 간 실질적 차이를 초래할 수 있다. 실제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 요소로는 △코로나19 팬데믹이 벨로다인과 고객 비즈니스에 미칠 수 있는 불확실한 영향 △벨로다인의 성장 관리 능력 △벨로다인의 사업 계획 실행 능력 △벨로다인 고객의 제품 상용화 능력 및 해당 제품의 궁극적 시장 수용과 관련된 불확실성 △정부 규제와 라이다 채택과 관련한 불확실성 △벨로다인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용률과 정도 △현존하는 또는 앞으로 출시될 다른 라이다 및 센서 관련 경쟁 제품 및 서비스의 성공 △벨로다인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소송 및 벨로다인이나 벨로다인 지적 재산의 유효성 또는 집행과 관계된 잠재적 소송과 관련된 불확실성 △벨로다인 제품 및 서비스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 경제 일반 여건 및 시장 여건 등이 있다. 벨로다인은 법적 요구가 없는 한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 기타 사항이 발생하더라도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책임이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6240052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