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헬퍼 맥스컷,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역대 최다 판매 기록

2021-07-29 16:00 출처: 헬스헬퍼

헬스헬퍼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한 맥스컷 제품이 역대 최대 수량 판매를 기록했다

서울--(뉴스와이어)--에너지 포뮬러 브랜드 헬스헬퍼는 29일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 ‘맥스컷’ 제품이 역대 최대 수량 판매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헬스헬퍼 맥스컷을 메인 제품으로 헬스헬퍼의 다양한 제품을 증정품으로 포함한 총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날 방송에는 개그우먼 김지혜 씨가 게스트로 출연했으며 1시간 동안 약 1만8000회 이상 조회 수를 기록하며 역대 최고 판매를 했다. 여름 다이어트 시즌, 맥스컷에 대한 높은 관심이 입증됐다.

맥스컷은 올 7월 기준으로 누적판매량이 29만통 이상을 넘어서는 등 상승세를 이어가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먹고 싶은 만큼 먹으며 체중 조절을 도와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녹차카테킨’ 성분 함유로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맥스컷은 하루 두 번, 식후 15분 내 3알씩 충분한 물과 섭취하면 된다.

또한 헬스헬퍼는 최근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간편한 휴대형 타입도 출시했다.

헬스헬퍼 담당자는 “요즘 부쩍 줄어든 활동량으로 체지방이나 식단 관리가 고민인 소비자들이 늘어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 맥스컷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 보내주신 많은 소비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헬스헬퍼는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와 ‘꼬북좌’ 유정, 그리고 최근 다이어트로 16Kg 감량한 홍현희까지 열정적인 에너지의 연예인을 모델로 발탁해 건강하고 에너제틱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헬스헬퍼 개요

헬스헬퍼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건강에 도움 되는 에너지를 제공하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