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이브, 천연효모로 재배한 프리미엄 샤인머스켓 ‘오! 기가 막힌 샤인머스켓’ 출시

얼라이브에서 출시되는 천연효모 샤인머스켓이 기가 막힌 이유

2021-08-02 14:46 출처: 굿앤리테일

얼라이브가 천연효모로 재배한 샤인머스켓

서울--(뉴스와이어)--굿앤리테일이 유통하는 진산 티앤씨의 친환경 천연효모 과일 브랜드 얼라이브가 8월 3일부터 얼라이브 천연효모로 재배한 프리미엄 샤인머스켓 ‘오! 기가 막힌 샤인머스켓’을 선보인다. 굿앤리테일은 얼라이브의 샤인머스켓 판매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5가지의 기가 막힌 이유를 보유한 이 상품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 등 코로나19로 인해 만나지 못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얼라이브가 기획한 선물용 프리미엄 상품이다.

‘샤인머스켓’은 고급 청포도 품종 중 하나로 당도가 최대 21 Brix 정도로 높으며 싱그럽고 달콤한 향으로 인기가 좋아 ‘망고 포도’라는 별명을 갖고 있으며 씹을수록 망고와 비슷한 향이 느껴진다.

얼라이브가 사용하는 천연효모와 얼라이브 농법은 다보스포럼에서 21세기 Pioneer로 선정돼 환경 보전과 면역체계 강화, 농업 생태계 보전기능이 인증됐다.

얼라이브는 자사 몰 ‘얼라이브 랜드’와 전문몰 ‘세이브존’, ‘더농부 마켓’, 오픈마켓 등과 손잡고 추석 명절 특가를 추진한다.

이렇게 확보한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8월 3일부터 오! 기가 막힌 프리미엄 샤인머스켓 2kg/box를 시장가보다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차송일 굿 앤 브랜드경영연구소 소장은 “얼라이브 천연효모 농산물은 신선식품 시장의 미래 방향을 주도할 중요한 트렌드다. 얼라이브 천연효모 농법의 힘이 유기농 현장에서도 대단한 힘을 발휘하고 있다. 새벽 청과물 시장도 그 효능을 알아보고 얼라이브 농산물에 대한 큰 관심을 표방했다”며 “맛과 향과 과육, 영양분 그리고 ESG 차원의 생태계까지 살리는 얼라이브 천연효모 농법에 큰 기대를 걸어본다”고 말했다.

굿앤리테일 개요

굿앤리테일(GoodNRetail)은 국내외 판로를 개척하는 유통 마케팅 회사다. 여러 산업별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찾고, 온라인으로 직접 효과적인 소통을 시행한다. 25년 경력의 해외 마케팅 전문가를 통해 수출 회사에 대한 제품 소개를 효과적으로 작성, 잠재 고객들에게 보내며 반응이 있는 업체와 온라인 소통을 통해 만남, 계약 체결, 수입, 수출 업무를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goodngroup.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