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의 새로운 InnoSwitch3-TN IC, 가전 제품 파워 서플라이 에너지 낭비 75% 감소

벅 레귤레이터를 초월한 성능
최신 InnoSwitch3 IC 제품군, 높은 출력 전류 설계에서 단순성, 유연성 및 업계 최고의 효율 제공

2021-12-08 11:20 출처: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새너제이,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용 고전압 IC의 선도 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Nasdaq: POWI)가 고집적 InnoSwitch™3-TN 오프라인 CV/CC 플라이백 스위처 IC를 발표했다.

안전성이 검증된 소형 MinSOP™-16A 패키지로 제공되고 725V 1차측 MOSFET, 절연 피드백, 동기 정류 및 2차측 컨트롤을 통합한 InnoSwitch3-TN IC는 설계가 간단하고 최대 21W의 가전 제품과 산업용 보조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파워 서플라이를 가능하게 한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수석 제품 마케팅 매니저인 Silvestro Fimiani는 “당사의 새로운 InnoSwitch3-TN 디바이스는 보통 효율이 60% 미만인 벅 레귤레이터와 같은 기존 방식과 비교해 스마트 연결 가전 제품에 필요한 높은 출력 전류를 최대 90% 효율로 지원한다. InnoSwitch3-TN IC는 모든 피드백 부품을 통합하는 동시에 유연한 초소형 보조 파워 서플라이 솔루션을 구현하는 절연, 비절연, 단일 및 다중 출력 설계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진화된 InnoSwitch3-TN 플라이백 컨트롤러는 부하 범위 전체에서 일정한 효율을 제공하고 5mW 미만의 무부하 소비 전력을 제공하며, FluxLink™ 통신 기술은 플러스 및 마이너스 출력을 쉽게 달성하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InnoSwitch3-TN IC는 외부 피드백 부품 없이 플러스 출력 레일이 2개 있거나 플러스 및 마이너스 레일이 둘 다 있는 5V 단일 출력 파워 서플라이에 사용할 수 있다. 안전성이 검증된 FluxLink 기술은 또한 출력에서 안정적인 동기 정류, 정확한 정전압 및 정전류를 보장하며, SR MOSFET의 낮은 순방향 강하는 뛰어난 크로스 레귤레이션 성능도 보장한다. 포괄적 안전 기능은 출력 과전류 및 과열 보호를 포함한다. 전체 PSU 설계에는 소형 MinSOP 패키지와 적은 외부 부품 수가 필요하므로 InnoSwitch3-TN은 소형화 구현에 이상적이다.

편집자 참고 사항 : https://bit.ly/3drdkd0 에서 InnoSwitch3-TN에 대한 동영상 시청.

제공 방식 및 리소스

레퍼런스 디자인 RDK-710은 InnoSwitch3-TN IC 평가에 관심이 있는 설계자를 위해 제공된다. 디바이스 가격은 양산 수량 기준으로 개당 0.50달러다. 자세한 내용은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판매 대리점이나 회사의 전 세계 공인 유통 업체인 Digi-Key, Farnell, Mouser, RS Components 가운데 한 곳에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 클린 파워 에코 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545990/en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InnoSwitch, FluxLink, MinSOP 및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로고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며,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