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앤케이, 온라인 마케팅 브랜드 ‘핫소스-HotSOS’ 홈페이지 오픈

2023-02-01 14:50 출처: 엠앤케이

핫소스 마케팅 로고

광주--(뉴스와이어)--엠앤케이(이하 MNK)는 종합 마케팅 전문 그룹으로 영상 제작, 3D, 모션그래픽, 웹디자인, 편집디자인, 온라인 마케팅 등 기업 유형과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를 진행해왔다.

MNK는 지식재산디자인과 지식재산영상 홈페이지에 이어 고객과 온라인 마케팅의 거리를 좁혀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온라인마케팅 브랜드 ‘핫소스(HotSOS)’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온라인 마케팅 브랜드 핫소스(HotSOS)는 ‘마케팅 SOS 구조요청이 필요할 땐, Hot SOS 마케팅’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핫소스(HotSOS) 마케팅은 블로그, SNS 등 콘텐츠 마케팅부터 디지털 마케팅까지 기업 맞춤형 1:1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케팅 운영 전 광고주가 마케팅을 통해 얻고자 하는 목표 및 니즈를 파악한 뒤 이에 맞는 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등을 거친다. 브랜드 인지도 향상, 제품 판매 촉진 등과 같은 목표 도달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세운 뒤 콘텐츠·프로모션 기획, 키워드 분석 등을 통해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광고를 통한 단기 확산용이 아닌 콘텐츠 마케팅을 통한 고객과의 신뢰감, 관계 구축이 가능한 기초부터 탄탄한 온라인 마케팅을 제안하고 있다.

즉 테크니컬 SEO와 키워드 분석, 정보성 콘텐츠를 활용한 콘텐츠 SEO, 기업 관련 키워드 및 타깃 키워드를 온라인상에 배포해 유입량을 증가시키는 링크빌딩 SEO를 종합적으로 진행하는 전문 온라인마케팅이 가능한 셈이다.

김용범 MNK 대표이사는 “온라인 마케팅 브랜드 홈페이지 핫소스(HotSOS)는 직관적인 UI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축됐다”며 “다른 온라인 마케팅 홈페이지와는 다르게 지금까지 작업한 프로젝트 작업물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MNK는 2019년부터 수출바우처 홍보 동영상 우수 수행기관으로 선정됐으며, 2022년 디자인 개발 부문까지 우수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동영상 제작, 디자인 개발 두 가지 분야에서 우수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기업이다.

엠앤케이 소개

엠앤케이는 정부 지원 사업의 주요 수행 기업으로 온라인 마케팅, 영상 제작, 디자인 파트 등을 진행한다. 연간 200개 이상의 기업과 함께 하고 있다. 수출바우처 영상 제작, 디자인 개발 두 가지 분야에서 우수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기업이다. 엠앤케이는 3D, 홍보영상, 카탈로그, 홈페이지 제작, 콘텐츠 마케팅, 온라인 광고 등 종합 마케팅 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