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겸 가수 안소미, 3번째 싱글 앨범 발표

‘치맥’, ‘오빠야’ 등 2곡으로 구성

2023-05-16 10:00 출처: 인사이트MCN

안소미 프로필 사진

안소미 3번째 싱글앨범 치맥 영상

서울--(뉴스와이어)--개그우먼 겸 가수로 활동 중인 안소미가 신곡을 발표했다.

안소미의 넘치는 끼와 재능을 펼쳐 보일 3번째 싱글 앨범은 ‘치맥’과 ‘오빠야’ 등 2곡으로 구성됐다.

신곡 ‘치맥’은 신나는 EDM 댄스 곡이다. 가사와 멜로디가 반복되며, 누구나 한 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크송으로 몸이 절로 움직이게 만드는 매우 흥겨운 음악이다.

‘치맥’은 임영웅, 박서진, 나상도, 박군 등 많은 가수들과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작곡가 ‘날아라야옹이(이창우)’의 작품이다.

‘오빠야’는 세상에 모든 오빠야들을 위한 업템포의 신나는 트로트 곡이다. 이 곡 역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쉬운 멜로디와 애교스러운 표현이 어우러져 밝고 경쾌함을 느낄 수 있으며, 노래 가사에 가수 ‘안소미’의 이름이 들어가 더욱 재미를 준다.

‘오빠야’는 박현빈의 ‘앗! 뜨거’, ‘윙크’의 ‘부끄부끄’를 비롯해 장윤정, 오로라, LPG 등 수많은 트로트 가수들의 곡을 작곡한 프로듀서 김재곤이 작사와 작곡을 동시에 맡았다. 안소미의 소속사인 인사이트MCN은 김재곤 프로듀서가 앨범 녹음 과정에서 곡이 임자를 제대로 만났다고 상당히 기뻐했다고 전했다.

세상에 모든 오빠야들을 위한 안소미의 ‘오빠야’는 2023년도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는 활발한 활동을 앞두고 있다.

안소미의 소속사인 인사이트MCN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재밌는 가사, 안무가 어우러져 대중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신곡 ‘치맥’과 ‘오빠야’로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활발한 활동을 앞두고 있는 안소미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MCN 소개

인사이트MCN은 가수 매니지먼트와 유튜브 제작 등을 영위하는 회사다. 가수는 안소미, 김재롱, 조수연, 이광섭 등이 소속돼 있으며 유튜브 채널 ‘인싸기획’, ‘와그티비’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insightmcn.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