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선보이는 ‘행인’ 로고
서울--(뉴스와이어)--행사인력 구인구직 서비스 ‘행인’이 새로운 로고를 공개하며, 브랜드의 신뢰도와 친근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이번 로고는 ‘행인’의 서비스 성격을 반영하며, 서비스를 운영 중인 행아웃의 기존 CI와 이어지는 디자인으로 통합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한다.
‘행인’은 행사 담당자와 행사인력을 쉽고 빠르게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신뢰도와 효율성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새로운 로고는 이러한 서비스의 핵심 가치를 담아내며, 동시에 친근하고 즐거운 이미지를 부각시킨다. 모던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통해 사용자가 더 쉽고 편안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 브랜드에 대한 친숙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행아웃 방창주 대표는 “새로운 로고는 ‘행인’이 제공하는 신뢰성과 효율성을 강화하면서, 친근하고 즐거운 이미지를 강조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전했다. 이어 “기존 행아웃 CI와의 일관성을 유지함으로써, 서비스와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고객들이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로고 리뉴얼은 ‘행인’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확립하고, 사용자들에게 더욱 신뢰감 있고 친근하게 다가가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행인’은 새로운 로고와 함께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행아웃 소개
행아웃은 행사 준비·운영 과정을 기술로 효율화해 더 많은 즐거움과 가치를 만들도록 행사 시장을 혁신하고자 하며 ‘행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행사를 대행 및 운영하며 다양한 기업들에게 행사를 통한 밸류를 얻어 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