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재직자 무료 지원… 노원여성인력개발센터,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 참여자·참여기업 모집

2025-07-11 08:30 출처: 노원여성인력개발센터

‘2025년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노원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우영숙), 노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의 경력단절예방과 안정적인 고용유지 향상을 위한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을 전액 무료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여성의 커리어 점검과 경력 설계 지원을 위한 ‘경력개발 컨설팅’, 가정과 직장 내 심리적 어려움 해소를 위한 ‘심리상담’, 만 39세 이하 여성 재직자를 위한 특화 프로그램 ‘청년 커리어코칭’, 워킹맘 자녀의 진로설계를 돕는 ‘워킹맘자녀진로설계’, 직무 선배와의 대화 기회를 제공하는 ‘전문가 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5인 이상 기업을 대상으로 조직의 좋은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한 기업교육도 함께 지원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전액 무료로 제공되며, 재직여성의 특성에 따라 상담은 대면 혹은 비대면으로 모두 가능하도록 운영된다.

신청 서류를 모두 제출한 신청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예산 소진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노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이 건강하고 독립적인 경제활동을 이어가며 사회적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과 취·창업 지원, 취업 후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재직 여성이 실질적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참여 및 신청 문의는 노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로 하면 된다.

노원여성인력개발센터 소개

1993년 7월 개관한 노원여성인력개발센터는 여성이 건강하고 독립적인 경제활동을 통해 사회적 영향력을 확대하고 여성 인권을 향상하며 자신의 능력을 개발해 행복한 삶을 위한 교육훈련과 취.창업지원, 취업 후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적극 지원하고 있다. 더 단단히 준비해서 다시 시작할 수 있는 힘을 주고 자기계발과 전문성 강화를 통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의 가치를 즐기며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