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피타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잽 헬스(Zepp Health)(NYSE: ZEPP)가 소유한 선도적인 글로벌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인 아마즈핏이 울트라 러너인 로드 파바드(Rod Farvard)를 최신 운동선수 홍보대사로 발표했다. 전략적 훈련과 기민한 회복의 조합인 지구력 경주에 대한 파바드의 접근 방식은 일상 운동선수와 엘리트 운동선수 모두에게 혁신적이고 안정적인 성과, 회복 및 수면 추적 기술을 제공하려는 아마즈핏의 약속을 반영한다.
파바드는 트라이애슬론으로 전환하고 궁극적으로 울트라 레이싱에 안착하기 전에 고등학교 크로스컨트리 주자로 시작했다. 파바드는 고등학교 시절 DNF 결과에 의해 커리어 전반에 걸쳐 동기를 부여받았고, 그 DNF 결과는 웨스턴 스테이츠 100(Western States 100), UTMB 및 Moab 240을 포함해 지구상에서 세계에서 가장 혹독한 지구력 경주의 일부를 완주하도록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됐다. 파바드는 또한 214마일 길이의 존 뮤어 트레일(John Muir Trail)에서 3일 16시간 2분이라는 새로운 알려진 가장 빠른 시간(지원, 남북)을 세운 며칠간의 챌린지를 완료했다. 고지대를 달리거나 100+ 마일의 악천후와 싸우든, 파바드는 자신의 성과, 회복 및 영양을 안내하는 정확한 데이터에 의존한다. 파바드는 아마즈핏 T-렉스 3(Amazfit T-Rex 3) 스마트워치, 헬리오 스트랩(Helio Strap) 및 젭앱(Zepp App) 생태계를 훈련 및 경주 루틴에 통합해 GPS 정확도, 심박수 모니터링, VO₂ Max, 수면 및 회복 추적 등과 같은 기능을 강조할 것이다.
파바드는 “울트라 러닝은 변수, 페이스, 영양 및 회복을 관리하는 동시에 신체를 한계까지 밀어붙이는 것입니다”라며 “아마즈핏을 사용하면 안정적인 추적 기능과 경주일과 회복을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레이스가 아무리 길어도 내 몸과 조화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시간 피드백을 받습니다. 마치 한 순간도 놓치지 않는 코치가 내 손목에 있는 것과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파바드는 이탈리아 장거리 주자 예마네베르한 ‘예맨’ 크리파(Yemaneberhan ‘Yeman’ Crippa)와 트라이애슬론 선수 모건 피어슨(Morgan Pearson)과 함께 아마즈핏의 점점 늘어나는 지구력 홍보대사 명단에 합류했다. 파바드는 제품 테스트, 운동선수 주도 스토리텔링, 풀뿌리 커뮤니티 이벤트에서 아마즈핏과 긴밀히 협력하여 브랜드의 지구력 중심 혁신에 생명을 불어넣을 것이다. 그는 달리기, 피트니스 및 아웃도어 어드밴처 전반에 걸쳐 우수성을 대표하는 점점 늘어나는 아마즈핏 홍보대사 명단에 합류했다.
아마즈핏의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인 스콧 쉐플리(Scott Shepley)는 “로드는 성과 중심 커뮤니티에 비할 데 없는 수준의 진정성을 제공합니다. 로드는 단순히 100마일 경주를 하는 것이 아니라 아마즈핏 제품에서 캡처한 데이터에 의존하여 한계를 테스트하고 올바른 도구와 사고방식으로 무엇이 가능한지를 보여줍니다. 울트라 러너로서의 그의 통찰력은 우리가 달리기 및 지구력 커뮤니티를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아마즈핏 스마트 웨어러블의 전체 제품군을 살펴보고 www.amazfit.com에서 성과, 회복 및 정밀도를 향상시키는 혁신을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Amazfit.com을 방문하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및 유튜브에서 아마즈핏을 팔로우하면 된다.
아마즈핏 소개
건강과 피트니스에 중점을 둔 세계적인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인 아마즈핏은 네덜란드 고린험에 본사가 있는 건강 기술 회사인 젭헬스(뉴욕증권거래소: ZEPP)의 일부이다. 젭헬스는 미국, 유럽, 아시아 및 기타 글로벌 시장 전역에 팀원과 사무실을 두고 있는 분산 조직으로 운영된다.
다양한 스마트워치와 밴드를 제공하는 아마즈핏의 브랜드 태그라인인 ‘놀라움의 발견(Discover Amazing)’은 개인이 장벽을 깨고 기대치를 뛰어넘으며 매 순간 기쁨을 찾을 수 있도록 격려한다. 아마즈핏은 젭헬스의 고유한 건강 관리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사용자가 웰빙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24시간 실행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의 통찰력과 지침을 제공한다.
뛰어난 장인 정신으로 잘 알려진 아마즈핏 스마트워치는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를 포함한 수많은 디자인 상을 받았다. 2015년에 출시된 아마즈핏은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아메리카, EMEA, APAC 지역 90개국 이상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amazfi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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