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일본--(뉴스와이어)--다케다제약(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도쿄증권거래소: 4502/뉴욕증권거래소: TAK)(이하 ’다케다’)이 도쿄증권거래소(TSE)의 상장 기업에 대한 규정[*]에 따라 기업지배구조 보고서(Corporate Governance Report)를 제출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다케다 웹사이트(https://www.takeda.com/who-we-are/corporate-governance/)에서 참조할 수 있다.
기업지배구조 보고서는 2018년 6월 1일자로 효력이 발생한 기업지배구조규약(Corporate Governance Code)이 정한 원칙에 따라 작성된다. 다케다는 2021년 6월 11일 현재 유효한 기업지배구조규약에 따라 수정된 기업지배구조 보고서를 2021년 12월 말까지 제출할 예정이다.
다케다의 최신 기업지배구조 보고서는 TSE와 일본의 기타 거래소로 구성된 일본거래소그룹(Japan Exchange Group)이 운영하는 정보 공개 사이트(https://www2.tse.or.jp/tseHpFront/CGK020010Action.do?Show=Sh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케다는 또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SEC)(웹사이트: www.sec.gov)에도 영문 기업지배구조 보고서를 제공했다.
기업지배구조 보고서에 관한 일반적인 정보는 일본거래소그룹 웹사이트(https://www.jpx.co.jp/english/equities/listing/cg/01.html)를 참조하면 된다.
또한 다케다의 기업지배구조 정책과 전반적인 환경, 사회 및 지배 구조 정보는 2021년 3월 31일로 종료되는 회계연도의 2021 연례 통합 보고서(2021 Annual Integrated Report)에 자세히 설명돼 있다. 이 보고서는 다케다 웹사이트(https://air.takeda.com)에서 열람 가능하다.
[*] TSE의 증권 상장 규정[규칙 419].
다케다제약(Takeda Pharmaceutical Company Limited) 개요
다케다제약(도쿄증권거래소: 4502/뉴욕증권거래소: TAK)은 일본에 본사를 두고 환자, 인류 및 지구에 대한 공약에 따라 삶을 변혁시키는 치료제를 발굴하고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세계 선도적 가치 기반, 연구·개발 주도의 바이오제약 회사이다. 다케다는 종양학, 희귀 유전 및 혈액질환, 신경 과학, 위장병학(GI) 등 4개 치료 분야에 연구·개발 노력을 집중하고 있다. 또 회사는 플라스마 유래 치료체와 백신을 목표로 하는 연구·개발에도 투자하고 있다. 회사는 새로운 치료 옵션의 개척지를 넓히고 향상된 협업 연구·개발 엔진과 역량을 활용해 견실하고 양상이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창출함으로써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데 기여하는 매우 혁신적인 의약품의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회사 직원들은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80여 개 국가 및 지역 의료부문 파트너들과 협력하는데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takeda.com)를 참조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7190053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