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로M이 ‘조명코디네이터 비츠로1’을 론칭하고, 조명 판매·설치·관리 서비스를 담당할 지역별 대리점을 모집한다
화성--(뉴스와이어)--LED 조명 전문 제조업체 비츠로M이 ‘조명코디네이터 비츠로1’을 론칭하며 조명 판매·설치·관리 서비스를 담당할 지역별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비츠로M의 ‘조명코디네이터’는 조명 제조업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서비스로, 소비자의 니즈와 공간 구조를 고려해 조명을 코디하고 안전하게 설치하며 AS기간 경과 후에도 지속적으로 관리해 주는 원스톱 서비스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LED 조명은 평균적으로 형광등과 비교 시 5배 이상 수명이 길기에 오랜 시간 교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LED 조명은 고장 난 경우 제조회사마다 사이즈, 모양, 규격이 다르기 때문에 호환되는 해당 부품들을 구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에 비츠로1은 조명을 설치 시 제품 설명과 수리 방법을 자세히 설명해 신속한 AS와 부품을 구매해 직접 수리 및 교체하도록 차별화된 조명코디네이터 서비스를 도입했다.
비츠로1 담당자는 “교체율이 20%가 안되는 LED 홈조명 시장에서 교체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시기에 조명코디네이터 비츠로1의 브랜드를 출시하고 담당할 대리점을 모집한다”며 “서울은 자치구별 24개 대리점, 경기도는 시별로 24개 대리점, 인천에는 자치구별 7개의 대리점으로 각각 지역 제한을 둬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츠로1의 조명 대리점은 무점포로 운영해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다. 특히 조명업체에서 직접 판매 전반에 대한 마케팅 교육과 전기 이론 및 조명 설치 교육을 제공해 관련 전문 지식이 없는 분들의 창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츠로1의 대리점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