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우데자네이루--(뉴스와이어)--모두가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거래 도구를 개발하는 싱귤래리티DAO(SingularityDAO)가 암호화폐 거래 도구 ‘다이나세트(DynaSets)’를 공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다이나세트는 출시에 앞서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상품의 기초 자산 보유액이 각각 61%, 111% 증가했다.
다이나세트는 첨단 데이터 과학 기반 신호, 지표, 자체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역학적으로 관리되는 암호화폐 토큰 바스켓(basket)으로 시장 동향, 경제적 사건 등 거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을 모니터한다.
마르첼로 마리(Marcello Mari) 싱귤래리티DAO 최고경영자는 “싱귤래리티DAO와 암호화폐 커뮤니티가 흥미진진한 시간을 맞고 있다”며 “여러 라운드에 걸쳐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DynBTC와 DynETH가 다양한 사용자를 맞을 준비를 마쳤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DynBTC와 DynETH의 공식 출시는 새로운 다이나세트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수반한다. 레버리지드 다이나세트(Leveraged DynaSet)인 dynDYDX는 이용자가 중개인의 자금을 빌려 dYdX 거래소에서 거래하는 펀드를 기탁한다.
싱귤래리티DAO는 다이나세트 출시와 더불어 개선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새로운 브랜드를 발표할 예정이다.
마리 최고경영자는 “암호화폐 시장은 매우 어렵고 변동성이 커서 사용자의 의사 결정을 지원할 도구가 필요한데 부유층이나 기관이 아니면 안정적인 포트폴리오 관리 도구를 사용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이어 “DynBTC와 DynETH는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됐다”며 “새로운 레버리지드 다이나세트에 힘입어 다음 단계의 목표를 실현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용자들은 거래 시작에 앞서 10월 11일 정오(세계표준시)부터 10월 25일 정오까지 2주간 3개 다이나세트에 기여할 기회를 얻는다. 참가비는 최소 500달러다. 웹사이트(https://www.singularitydao.ai/)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싱귤래리티DAO(SingularityDAO) 개요
싱귤래리티DAO는 세계를 선도하는 탈중앙화금융(DeFi) 포트폴리오 관리 도구를 암호화폐계에 제공해 참여 과정의 혼란을 막는 기업이다. 싱귤래리티DAO는 싱귤래리티NFT(SingularityNET)를 통해 축적한 폭넓은 지식과 경험, 벤 괴르첼(Ben Goertzel) 최고경영자를 포함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AI 과학자 등 100여 명이 포진한 자체 팀을 통해 포용성을 이끌어 이로운 싱귤래리티를 창출한다는 정신에 따라 DeFi와 암호화폐를 근본적으로 바꾸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ingularitydao.ai)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140053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