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이 출시한 ‘에코 큐브 히터’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에코 큐브 히터’를 출시하고, 5일 오전 8시 20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에서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 2016년 첫 선을 보인 신일의 ‘에코 히터’는 디자인과 성능을 꾸준히 업그레이드해 TV홈쇼핑 스테디셀러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에코 큐브 히터’는 세련된 디자인과 신일의 우수한 기술력의 조화로 탄생했다. 바디라인은 아름다운 곡선의 큐브 디자인을 적용하고, 공간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2가지 컬러(베이지, 딥그린)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본체와 다리 받침대를 연결/분리해 스탠드형과 테이블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실내 공간과 잘 어우러져 인테리어 가구처럼 활용할 수 있다.
신일의 오랜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하이라이트 발열 방식’을 채택해 저전력의 에너지로 높은 난방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실내 산소를 태우지 않아 유해가스나 이산화탄소가 발생하지 않으며, 무연·무취 난방으로 가정뿐만 아니라 카페, 음식점,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편의성과 안전성도 동시에 갖췄다. 인공지능(AI) 모드를 통해 실내 온도를 감지하고, 자동으로 적정한 온도 단계를 설정한다. 제품 앞면에는 인체 감지 센서를 탑재해 감지 범위 이내에 움직임이 발생하면, 동작이 멈춰 어린아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일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에너지 효율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며 “본격적인 추위를 대비해 보다 많은 분이 에코 큐브 히터와 함께 따스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 제품 정보
-제품명: 에코 큐브 히터
-모델명: SEH-H600DG (딥그린)/SEH-H600BG (베이지)
-제품 크기: 320X345X730mm
-무게: 3.2Kg
-소비 전력: 350W(약), 700W(강)
◇ 판매가 *11월 5일(토) 오전 8시 20분~9시 20분/롯데홈쇼핑 판매 방송 기준
1.단품 구매 시
-방송 판매가: 15만9000원
-방송 중 할인가: 13만9000원(일시불 결제 기준)
2.더블(1+1) 구매 시
-방송 판매가: 28만8000원
-방송 중 할인가: 25만8000원(일시불 결제 기준)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3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