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럼, 노스캐롤라이나--(뉴스와이어)--JSR 라이프 사이언스(JSR Life Sciences)의 자회사인 KBI 바이오파마(KBI Biopharma, Inc., KBI)가 차세대 CDMO로서 모멘텀과 비전을 이어가기 위해 4명의 임원을 임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회사에 합류한 임원은 최고운영책임자 토니 프라이즈(Tony Fraij), 비서실장 겸 글로벌 PMO 리더 샤구나 세스(Shaguna Seth), 기업 전략 및 제휴 관리 수석부사장 케이티 에드거(Katie Edgar), 기업 커뮤니케이션 수석부사장 사라 웨이크필드(Sarah Wakefield) 등이다.
KBI 바이오파마 최고경영자 J.D 모워리(J.D. Mowery)는 “이 4명의 뛰어난 전문가를 KBI에 맞이하게 돼 기쁘다. 각 임원은 독특한 통찰력과 인상적인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진화하는 업계 지형을 탐색하고 성공의 기회를 잡으려는 KBI의 비전에 완전히 부합한다”며 “이들은 모두 KBI에서 미래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 당사가 글로벌 바이오 제약 고객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파트너가 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토니 프라이즈
KBI 최고운영책임자로 임명된 프라이즈는 여러 글로벌 제약 및 생명공학 회사의 운영 책임자로서 광범위한 경험을 쌓았다. 그는 인력 개발, 엔지니어링 및 기술 운영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해 전략적으로 KBI의 일상적 운영을 가이드하고 최적의 효율성을 보장하면서 기업의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제조, IT 및 엔지니어링을 포함해 전 세계적 운영팀을 이끌게 된다. 프라이즈는 AGC 바이올로직스(AGC Biologics)의 수석부사장 겸 총책임자, 노바티스(Novartis)의 기술 운영 부사장, 베링거인겔하임(Boehringer Ingelheim)의 운영 이사로 재직했다. 경력 전반에서 프라이즈는 전 세계에 새로운 프로세스 개발 기능을 도입하고, 운영 안전 및 규정 준수를 감독하는 종합적인 팀을 이끌었으며, 기술 운영을 개선하기 위한 디지털 전략을 구현했다.
샤구나 세스
KBI 비서실장으로 임명된 세스는 운영 실행 및 성과 추진 분야에서 탁월함을 보이는 노련한 비즈니스 및 기술 임원이다. 그녀는 새로운 역할을 맡아 임상이행연구, 제약 개발, 제조 및 프로그램 관리 분야에서 쌓은 20년 이상의 경험을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생물 제제 및 RNA 기반 약물 개발에 대한 전문 지식을 적용해 다양한 고객과 성공적으로 협력한 경험도 있다. 다양한 질병 영역을 겨냥한 수많은 특허를 보유한 강점을 활용해 생산적인 임원진으로서 세계적인 수준의 PMO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AGC 바이올로직스(AGC Biologics)의 임시 총책임자 및 프로세스 개발 부사장을 역임했다.
케이트 에드거
기업 전략 및 제휴 관리 수석부사장인 에드거는 KBI 및 JSR 라이프 사이언스팀과 긴밀히 협력해 전략적 성장 이니셔티브 및 기회를 파악하고 파트너십 관리와 성과를 향상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게 도울 예정이다. 전략 및 운영, 비즈니스 개발, 인수합병, 포트폴리오 및 제휴 관리에 대한 배경을 갖춘 그녀는 KBI 및 JSR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목표를 조정하고 KBI의 전환 계획을 추진하는 데 중요한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사라 웨이크필드
웨이크필드는 기업 커뮤니케이션 수석부사장이라는 새로운 직책을 맡아 헬스케어와 바이오테크 산업에 전념한 경력을 비롯해 20년간 쌓은 경험을 KBI에 적용할 예정이다. 뛰어난 실적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팀과 프로세스를 구축해 브랜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이고 수익 성장을 추진하며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포용적인 문화를 조성하는 것이 그녀의 전문 영역이다. 입증된 성공 실적을 보유한 웨이크필드는 경영 전략, 마케팅, 브랜딩 및 아이덴티티, DEI 이니셔티브, 프로젝트 관리, 조직 및 팀 개발에 값진 리더십 능력을 제공할 것이다.
KBI 바이오파마 소개
JSR 라이프 사이언스의 자회사인 KBI 바이오파마와는 완전히 통합되고 신속한 신약 개발 및 바이오 의약품 제조 서비스와 전문성을 생명 과학 기업에 제공하는 글로벌 CDMO(위탁개발생산) 업체이다. 업계 최고의 모듈식 기술과 고도로 전문화된 솔루션을 갖춘 포유류 세포주 개발의 글로벌 리더인 KBI는 생명 과학 산업이 혁신적인 의약품과 백신을 신속하게 발견, 개발 및 상용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KBI는 500곳이 넘는 고객사와 긴밀히 협력해 약물 개발 프로그램을 맞춤화하고 개발 속도를 앞당긴다.
글로벌 파트너는 KBI의 기술을 활용해 전임상 및 임상 개발에서 160개 이상의 약물 후보를 발전시키고 10개의 상용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세계적 수준의 분석 능력과 광범위한 과학 및 기술 전문성을 기반으로 성장한 KBI는 포유류, 미생물 및 세포 기반 치료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한 강력한 프로세스 개발 및 임상·상용 cGMP 제조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품질 제조 역량을 인정받는 KBI는 제휴사가 약물 후보물질을 임상 단계 이상으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뒷받침하며, 유럽과 미국에 8개 지사를 두고 글로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kbibiopharma.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