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밍턴, 델라웨어--(뉴스와이어)--의류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을 위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 글로벌 일류 기업인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가 2023년 11월 27일부로 게리 스미스(Gary Smith)가 CEO의 직무를 수행한다고 발표했다.
스미스는 8월부터 CEO 대행을 맡아온 딘 윌리엄스(Dean Williams)를 대신하게 되며, 윌리엄스는 계속해서 최고재무책임자(CFO)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며 인수인계를 지원할 예정이다. 스미스는 라이크라 컴퍼니의 글로벌 조직을 책임지며 기업 이사회에 보고하게 된다.
스미스는 브랜드 중심 상업 전략, 운영 혁신 및 글로벌 확장에 중점해 소비재 업계에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쌓은 뛰어난 비즈니스 리더이다. 가장 최근에는 맞춤형 모터 및 스포츠 낚시 요트 회사인 해터라스 요트(Hatteras Yachts, Inc.)에서 CEO로 재직하면서 회사의 성공적인 회생과 후속 매각을 주도했다. 폴라텍(Polartec)의 CEO로 재직할 때는 섬유 회사를 성공으로 이끄는 변혁적인 노력에 집중했다. 이전에는 팀버랜드 컴퍼니(The Timberland Company)의 아웃도어 그룹 사장을 역임한 바도 있다.
라이크라 컴퍼니의 크레이그 로저슨(Craig Rogerson) 회장은 “게리는 우리 산업에 대한 깊은 브랜드 경험과 지식으로 기업을 성공적으로 성장시키고 주주 가치를 창출해 온 이력이 있는 검증된 CEO”라며 “그의 리더십이 장기 성장 계획을 가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스미스는 “세계적 수준의 브랜드 포트폴리오, 탁월한 시장 입지, 혁신의 역사를 지닌 라이크라 컴퍼니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이 우수한 조직을 이끌고 협력해 근본적인 성공을 구축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라이크라 컴퍼니 소개
라이크라 컴퍼니는 의류 및 퍼스널 케어 산업용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혁신시키고 생산하며 LYCRA®, LYCRA HyFit®, LYCRA® T400®, COOLMAX®, THERMOLITE®, ELASPAN®, SUPPLEX®, TACTEL® 등의 일류 소비자 브랜드 및 무역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델라웨어주 윌밍턴에 본사를 둔 라이크라 컴퍼니는 지속 가능한 제품, 기술 전문 지식, 마케팅 지원 및 LYCRA ONE™ 마켓플레이스로 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라이크라 컴퍼니는 편안함과 지속적인 성능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고유한 혁신을 개발해 고객의 제품에 가치를 더하는 데 중점을 둔다. 웹사이트: lycra.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10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