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ia는 전문 위탁연구개발생산(CRDMO) 업체로, 제약사 및 바이오제약사 고객을 대상으로 R&D부터 상업 생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버니, 뉴욕--(뉴스와이어)--의약품 위탁 연구 및 개발, 제조(CDMO) 분야 선도 기업인 큐리아(Curia)가 인도의 주요 언론사인 India Pharma Outlook이 선정한 ‘인도 10대 CDMO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오늘 발표했다. 순위 전체 목록은 India Pharma Outlook 2023년 11월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당 순위에 Curia가 선정된 것은 Aurangabad(아우랑가바드)와 Hyderabad(하이데라바드) 소재 사업장이 이뤄낸 성과를 인정한 것이다. 아우랑가바드 사업장은 원료의약품(API) 및 원료중간체의 위탁 생산업무를 맡고 있으며, 하이데라바드 사업장에는 의약화학을 비롯해 화학 및 분석 개발의 전문성을 보유한 하이데라바드 연구센터가 위치해 있다. 이들 사업장에는 Curia의 품질 관리 센터와 글로벌 공유 센터(GSS)도 들어서 있는데, 글로벌 조직운영을 맡고 있는 해당 기관들의 지원에 힘입어 프로세스 표준화와 확장성 구현이 이뤄지고 있다.
Curia는 포괄적인 서비스 제품군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 기술 투자에 주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의약품 연구와 개발, 제조 전반에 걸쳐 제약 및 바이오테크 기업들의 건실한 파트너 업체로서 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호 보도에선 종업원들이 선호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Curia가 기울이고 있는 노력도 조명했다. 구성원들이 전문성 개발과 역량을 인정받을 수 있는 풍부한 기회를 제공하는 Curia 특유의 기업 문화 조성 노력을 소개했다.
Curia의 Philip Macnabb CEO는 “아우랑가바드와 하이데라바드 사업장에서 일궈낸 재능과 헌신적인 노력을 이번에 인정받은 것이라고 본다. 이는 그 구성원들이 당연히 누려야 할 영광스러운 결과”라고 말했다. 그는 또 “인도 소재 사업장은 부단히 우수한 결과물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보다 나은 환자의 삶 개선을 추구하는 회사 목표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India Pharma Outlook 편집위원회는 기업 최고경영자 등 최고위 임원 및 애널리스트를 비롯해 해당 업계에 전문성을 갖춘 심사위원단을 꾸려 이번 수상자 명단을 선정했다. 일자리 창출과 연구 개발 육성을 통해 인도 경제에 미치는 영향, 제약·바이오테크 산업에서 수준 높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 기여도 등을 조사해 수상기업들을 뽑았다.
※ 이 보도자료와 관련한 PDF 관련 자료는 하단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ttps://ml.globenewswire.com/Resource/Download/faac19ea-f26f-4811-946f-e03d10480984
Curia 소개
큐리아(Curia)는 전문 위탁연구개발생산(CRDMO) 업체로, 제약사 및 바이오제약사 고객을 대상으로 R&D부터 상업 생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Curia는 미국, 유럽, 아시아 지역에 27곳의 사업장과 40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가능성 단계에서 신약 개발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