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지능형 콘텐츠 관리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분야의 선도적 SaaS 제공업체인 레이저피쉬(Laserfiche)는 자사 고객사인 스톤헤이즈 플레밍(Stonehage Fleming)이 2024년 데이토스 인사이트 디지털 웰스 매니지먼트 영향력 어워드(Datos Insights 2024 Digital Wealth Management Impact Award) 기술 혁신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상은 스톤헤이즈 플레밍이 레이저피쉬의 콘텐츠 관리, 프로세스 자동화, 통합, 정보 거버넌스 및 지능형 데이터 캡처 도구 제품군을 활용하여 조직 전반에서 운영 우수성을 추진한 혁신을 인정받은 것이다.
자산 관리 및 신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인 스톤헤이즈 플레밍은 비효율적인 레거시 시스템, 증가하는 규제 복잡성, 발전하는 고객의 요구 사항 충족 등을 포함한 많은 문제를 혁신을 통해 해결했다.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달성하기 위해 IT 팀에서는 전 세계 지사 19곳에 프로세스 오케스트레이션 엔진으로 레이저피쉬를 도입했다.
이 팀은 비즈니스 개발 부서의 다양한 레거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고객 온보딩 시 일관성, 효율성 및 협업을 개선할 수 있었다. 조직의 다른 핵심 기술 플랫폼 및 자동화 프로세스를 레이저피쉬와 원활하게 통합하여 직원들의 업무 시간을 최적화했다. 한편, 레이저피쉬의 강력한 보안 기능은 스톤헤이즈 플레밍의 엄격한 정보 거버넌스 관행을 지원한다.
스톤헤이즈 플레밍의 IT 팀은 레이저피쉬를 통해 15만달러 이상과 수만 시간을 절약한 것으로 추정되며, 이로써 직원들이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레이저피쉬의 금융 서비스 부문 전략 솔루션 매니저인 조만 퀑(Joman Kwong)은 “웰스 매니지먼트 회사는 백오피스 기능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규정 준수를 지원할 수 있는 전략적 IT 계획과 기술 파트너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톤헤이즈 플레밍은 혁신적인 레이저피쉬 기술을 활용하여 엔드투엔드 디지털 혁신이 어떻게 직원과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례”라며 “스톤헤이즈 플레밍 팀에게 축하를 전한다”고 말했다.
스톤헤이즈 플레밍의 IT 비즈니스 시스템 관리자 거트 베스터(Gert Bester)는 “2024년 데이토스 인사이츠 디지털 웰스 매니지먼트 영향력 어워드의 기술 혁신 부문에서 수상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는 업계에서 벌어지고 있는 혁신이 고객, 파트너, 동료에게 혜택을 주고 있음을 강조한다”고 평가했다. 또한 “레이저피쉬 및 솔루션 제공업체인 데이터패브릭스(Datafabricx)와의 파트너십은 디지털 운영을 혁신하여 운영을 간소화하고 위험을 완화하며 고객에게 더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레이저피쉬 소개
레이저피쉬(Laserfiche)는 지능형 콘텐츠 관리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 분야의 선도적인 SaaS 제공업체이다. Laserfiche® 플랫폼은 강력한 워크플로, 전자 양식, 문서 관리 및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 수행을 가속화하여 리더들이 기업 전체의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레이저피쉬는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로 종이 없는 사무실을 개척했다. 현재 레이저피쉬의 클라우드 우선 개발 접근 방식은 기계 학습 및 AI 분야의 혁신을 통합하여 전 세계적으로 조직이 디지털 비즈니스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정부, 교육, 금융 서비스, 의료 및 제조를 포함한 모든 산업의 고객이 레이저피쉬를 사용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비즈니스를 확장하며 디지털 우선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레이저피쉬 직원들은 기술이 삶을 변화시키는 방법을 새롭게 상상하도록 고객에게 힘을 실어주고 사람들에게 영감을 준다는 회사의 비전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레이저피쉬 블로그, 트위터, 링크드인, 페이스북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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