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신세계 대전이 고객 중심 매장으로 오는 15일 리뉴얼 오픈한다
서울--(뉴스와이어)--삼성스토어 신세계 대전이 공간 효율성을 높이고 고객 편의성을 한층 강화해 오는 15일 그랜드 오픈한다.
삼성스토어 신세계 대전은 광역 교통망을 갖춘 엑스포과학공원 부지 내에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과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가전부터 모바일까지 전 품목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매장 공간을 재배치했으며, 고객들이 쇼핑 전후로 편히 쉴 수 있도록 새롭게 라운지를 조성했다.
삼성스토어 신세계 대전은 리뉴얼 오픈 기념 프로모션부터 8월 한 달간 전국 삼성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까지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31일까지 진행되는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에서는 여러 품목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품목별 최대 475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최대 475만 혜택은 21개 품목 이상 구매 시 적용
또한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삼성스토어 신세계 대전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 △행사모델 선착순 특별가 혜택 △구매 금액 구간별 백화점 사은행사 및 에누리 혜택 △상담 고객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백화점 사은행사 및 에누리 혜택은 한정 비용 운영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음(8/1~31)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혼수·이사박람회’ 상담 고객에게는 ‘로하스 스텐 텀블러’를 100개 한정으로 사은 증정하며, 네이버 사전 예약 후 방문 및 상담을 마친 고객에게는 ‘비스포크 타월’을 300개 한정으로 사은 증정한다.